본문 바로가기
Destiny 운명/Saju 사주

돼지 꿈해몽 길몽과 흉몽

by 요약왕 2020. 2. 21.
반응형

    돼지 꿈해몽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우리는 흔히 돼지를 꿈에서 보게 된다면 거의 대다수가 좋은 꿈, 길몽으로 생각합니다. 그래서 돼지꿈을 꾸고 나면 복권을 사고 싶은 마음이 생기는 건 인지상정인 것 같습니다.

돼지꿈해몽 과연 100% 길몽일까?

돼지꿈이 상징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현실에서는 재물, 사업, 일적인 부분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거기에 사람의 성격이나 신분에 대한 것을 상징합니다. 

    꿈해몽을 할 때 고려할 가장 기초적인 것은 무엇을 상징하는 것인가도 있지만 어떤 상황인가에 따라 해석이 달라지게 마련입니다.

돼지 꿈해몽

돼지 수천 마리를 보는 꿈

    내가 전생에 작은 마을 하나 정도는 구했는지 한 번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평생 한 번 볼까 말까 한 돼지를 수천 마리나 본다는 것은 용꿈과 맞먹는 축복일 수도 있어요.

    복권에 당첨되는 꿈일 수도 있지만 사업적으로 성공하거나 좋은 일자리를 얻을 수 있기도 합니다.

    이 꿈을 꾸셨다면 절대 남들한테 꿈 이야기를 하지 마시고 정성스럽게 목욕을 한 뒤 경건한 마음으로 5분가량 명상을 하시기 바랍니다. 그래야 꿈의 기운이 달아나지 않고 당신 옆에 붙어있을 테니까요.

돼지 꿈해몽

돼지가 쫓아와서 나를 무는 꿈

    어디를 물렸는지는 상관이 없습니다. 쫓아와서 날 물었다는 것 자체가 중요한 상황입니다. 오라고 하지 않았는데 온 것이라면 좋은 것을 가지고 나를 쫓아온 것이니 길몽이라 할 수 있습니다.

    현실에서는 권세나 지위, 재물로 표현되기 때문에 승진, 사업 성공의 발판 등으로 나타날 수 있답니다.

돼지 꿈해몽

밭에서 잡은 멧돼지

    밭에서 멧돼지를 잡았다면 일단 마음의 준비를 하세요. 원하던 것을 가질 마음의 준비 말입니다.

    큰 행운이라고는 못하겠지만 소소한 행복이 당신 곁으로 가고 있는 중입니다. 생각지 못했던 금전상의 이익 정도로 생각하세요.

돼지 꿈해몽

돼지 저금통이 점점 커졌어요

    점점 커졌다는 것에 주목하세요. 한 번에 큰 행운은 아니지만 그동안 해왔던 것에 대한 보상은 있을 겁니다.

    다른 면에서 보면 투자에 관한 부분이기도 해서 적은 돈으로 그 이상의 수익을 기대할 수도 있습니다.

돼지 꿈해몽

메밀밭 돼지들의 꿀꿀거리는 소리

    흉몽과 길몽을 구분하기 위해서는 상황에 따른 조건이 좀 붙습니다. 일단 돼지들이 행복해 하는 모습이어야 하고 소리도 기쁜 꿀꿀이어야 합니다. 이것만 충족된다면 집안 살림에 도움되는 금전적 이익을 볼 수도 있습니다.

돼지 꿈해몽 

사람과 돼지가 서로 어울리는 꿈

    서로 교감이 잘 되어 어울려 놀았다면 충분히 좋은 꿈입니다. 역시 돼지는 금전과 연결되는 부분이 많아서 돈 많은 사람과 어울려 놀았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사업을 하는 분이라면 좋은 꿈 꾸신 겁니다.

새끼 돼지 꿈해몽

새끼 돼지를  돈주고 샀다면

    꿈에서 새끼 돼지를 샀다면 투자한 돈보다 조금 더 이익을 볼 수 있게 됩니다. 돼지가 아직 어리다는 것을 생각한다면 적은 돈일 수 있겠지만 그 돈을 이용해서 앞으로 더 큰돈을 만질 기틀을 마련한 겁니다.

장기적으로 생각하세요.

돼지를 타고 궁으로 들어가는 꿈

    이사를 생각하고 있는 분이 이 꿈을 꾸었다면 정말 타이밍 좋은 겁니다. 원하던 곳으로 이사를 가게 되거나 좋은 집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만일 온 집안 식구들이 같이 돼지를 타고 궁으로 들어간 꿈을 꾸었다면 집안에 경사가 생길 징조입니다.

돼지 꿈해몽

하늘에서 떨어진 돼지

    구체적인 상황은 하늘에서 떨어지는 돼지를 손으로 받은 겁니다. 이 정도면 맨 처음에 소개했던 수천마리의 돼지와 맞먹는 꿈이라고 봐야 합니다.

재물운이 급격히 상승할 겁니다. 

만일 재물과 관련된 일이 생기지 않는다면 생각해 볼 것은 태몽일 수도 있습니다.

새끼 돼지를 쓰다듬는 꿈

아이를 원하셨나요? 태몽일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이 꿈을 꾸고 난 뒤 태어난 아이는 커서 돈이 아쉽지 않은 사람으로 성장할 겁니다. 다만 어린아이 시절에 부모님 속을 많이 썩일 것 같습니다.

돼지 꿈해몽

새끼 돼지를 선물 받다

    새끼 돼지는 희망적인 미래입니다. 소소하게는 원하던 것을 선물로 받게 될 수도 있고 내가 힘들 때 누군가 구원의 손길을 내밀지도 모른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집으로 들어온 돼지

돼지 한 마리가 부엌으로 들어온 꿈을 꾸었다면 뭘 해야 할까요?

그냥 웃으면 됩니다. 큰돈은 아니지만 재물운이 상승할 꿈이니까요. 

게다가 내가 데리고 온 것이 아니라 알아서 들어온 것이라면 새 식구가 생길 수도 있다는 징조입니다. 

 

돼지 꿈해몽

물에 빠진 돼지

    물에 빠진 돼지를 구해주셨나요? 그렇다면 아주 잘하셨습니다. 운이 좀 따르는 분이시겠네요. 그러나 그냥 바라만 보고 있었다면 아무 일도 안 생깁니다.

지금까지는 길몽이었습니다만 안 좋은 꿈은 존재합니다.

돼지 꿈해몽

돼지고기를 먹었어요

    현실에서 먹는 돼지고기는 참 맛있죠. 그러나 꿈속이라면 이야기가 다릅니다. 건강과 관련된 부분이라 조심해야 합니다. 식중독, 바이러스, 불의의 사고 등으로 몸이 고생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요즘 같은 시기에 꾸면 절대 안 되겠죠.

죽은 돼지 꿈

    죽은 돼지를 보는 것도 안 좋지만 집까지 들고 들어갔다면 더 문제입니다. 집안에 화근이 발생될지 모르는 흉몽 중 하나입니다. 

돼지와 싸우는 꿈

돼지와 싸운다면 이길 수 있겠습니까?

꿈에서 사나운 돼지를 만나 격하게 싸웠으나 패했다면 안 좋은 꿈입니다. 주변에 누군가에게 시달림을 당할지도 모릅니다. 혹시 싫어하는 직장상사라면 참 곤란합니다.

그러나 싸워서 이겼다면 좋은 꿈입니다. 축하합니다.

돼지에게 쫓긴 꿈

돼지가 막 쫓아왔는데 내가 도망을 갔다면 돈과 관계된 일로 인해 곤란을 겪을 징조입니다. 그런데 이 돼지가 갑자기 사람으로 변했다고 한다면 돈과 관련해 송사에 휘말릴지도 모릅니다. 

늑대가 나타났다

돼지우리 속으로 늑대가 들어가는 꿈을 꾸었다면 뭔가를 잃어버리는 꿈입니다.

누군가가 돈이나 물건을 훔쳐갈지 모르니 조심하라고 꿈에서 미리 알려주는 겁니다.

돼지와 관련된 꿈은 그 종류가 대략 120가지나 됩니다.

    그중에서 몇 가지를 소개해 봤는데 재미있게 보셨을 거라 생각하면서 돼지꿈해몽 포스팅을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돼지꿈 꾸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