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tiny 운명/Saju 사주

용 꿈해몽 길몽 NO.1

by 요약왕 2020. 2. 23.
반응형

    오늘의 주제는 용 꿈해몽에 관해서입니다. 용은 뱀의 몸통을 하고 호랑이의 발톱을 가진 신화 속 영물입니다. 실제로 본 적이 없으니 조금씩 다른 형태를 가졌습니다. 

용 꿈해몽

    비를 내리는 능력도 있는 신비하고 귀한 존재가 바로 용이 아닐까 하는데요. 여러분은 돼지꿈과 용꿈 중에 어떤 것이 더 강한 징조를 보인다고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길몽 넘버원 용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참고로 정말 귀한 꿈을 꾸었다면 일어나자마자 절대 다른 사람에게 말하지 마시고 경건한 마음으로 샤워 한 번 하시고 명상도 좀 하셔야 합니다. 

귀한 꿈은 자칫 조그만 실수 하나에 그 영험함을 잃어버릴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용 꿈해몽

사람이 죽어 용으로 태어나는 꿈

    어려움을 딛고 일어나 대성하게 될 꿈입니다. 정말 우리가 알고 있던 용꿈다운 면모를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이 정도 수준이면 유효기간이 좀 긴 편에 속합니다.

용 꿈해몽

하늘에서 용이 불을 뿜는 꿈

    이 꿈을 꾸었다면 아마 자신의 역량이나 능력에 비해 엄청난 운으로 그 이상의 일을 성공해내는 신기하고 멋진 경험을 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창작을 하는 직업을 가지신 분이라면 정말 NO.1의 꿈을 꾸신 겁니다. 문득 대단한 아이디어가 떠오르게 될 테니까요.

용 꿈해몽

소나무 위에서 용이 하늘로 오르는 장면

    소나무와 하늘로 오르는 것에 초점을 두고 풀이하시면 되는데 푸르름과 날아오름 이 두 가지는 입신양명에 관한 꿈입니다. 

    명예와 출세 등에 관한 길조입니다. 특히 글을 쓰는 분이시거나 출판 관련 쪽에 일을 하는 분이 꾸셨다면 아주 소중히 다뤄야 하는 꿈입니다. 

용 꿈해몽

용을 타고 다니며 물속도 다니고 큰 도시도 돌아다니고 서로 껴안고 노는 꿈

    꿈 해몽의 포인트는 대상도 중요하지만 그 대상과 어떤 일을 했느냐는 거에서 판가름이 납니다. 용이라는 대상만으로도 엄청난데 타고 다니기도 하고 서로 껴안을 정도라면 높은 수준의 꿈입니다.

출세와 부귀영화가 올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므로 이 꿈을 꾼 당신 축하드립니다.

용 꿈해몽

용의 상체와 하체가 각각 다른 곳에 떨어져 있는 것을 보았을 때

    상황을 보니 느낌이 좀 안 좋네요. 길몽 사이에 흉몽이 낀 느낌입니다만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오히려 우물 안에 살던 자신을 깨닫고 벗어날 겁니다. 사업하시는 분이라면 국내 기업에서 글로벌한 회사로 도약할 계기가 생길지도 모르는 소중한 꿈입니다.

용 꿈해몽

청룡의 입 안으로 들어가 안을 살펴보니 그것이 옛날 궁궐이었다면

아주 좋은 꿈을 꾸신겁니다. 이 꿈을 꾸었다고 저에게 말했다면 아마 박수를 쳐드렸을 테니까요.

    평소 간절히 원했던 일에 대해 결실을 보게 될겁니다. 단, 그동안 노력을 하고 있었다는 전제는 붙습니다만 그만큼 운이 따른다는 겁니다. 

순간의 번뜩이는 아이디어가 당신의 뇌리를 스쳐 지나갈 테니 기다리고 계셨다가 움켜잡으시면 됩니다.

용 꿈해몽

거목 밑에 구렁이가 묵은 껍질을 벗고 용이 되어 하늘로 올라가는 꿈

    일단 하늘로 올라간 거면 좋은 겁니다. 거기에 구렁이가 환골탈태를 했으니 점수가 추가됩니다. 큰 거목도 제 몫을 다했네요.

    열심히 노력했고 이제 운에 맡길 차례인가요? 그렇다면 꿀과 같은 소식이 날아 당신에게 갈 것입니다. 나를 힘들게 했던 어려운 과거와 안녕하세요.

용이 피를 토하고 하늘로 올라가는 것을 목격했다면

    당신의 꿈속에 나타나 피를 흘리는 용은 힘들겠지만 정작 꿈속에서 피를 보면 좋아요. 더군다나 용의 피를 봤으니 더 좋겠죠. 하늘로 날아오르기까지 했으니 이 꿈은 길몽입니다.

살면서 축하받을 일이 뭐가 있을까요? 생각해보세요. 당신에게 일어날 일이니까요.

용 꿈해몽

우물이 보이는 나무 뒤에 서 있는데 용이 그 우물로 들어가는 것을 본 당신

기본적으로 좋은 운이 담긴 꿈입니다. 회사원이라면 승진의 기회 앞에서 당당해질 수 있겠네요. 

또는 자신의 주장이 위에 받아들여질수도 있습니다.

용 꿈해몽

용이 싼 똥에서 황금이 나오는 꿈

꿈에서 똥을 보면 좋다는 말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용과 똥 그리고 황금까지 흐름이 너무 좋네요. 이런 꿈 평생에 한 번이나 꿀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정말 엄청난 좋은 운이 함께할 징조입니다. 정말 높은 수준의 길몽입니다.

용 꿈해몽

날아가는 용이 똥을 쌌는데 그것을 두 손을 받았다면

하늘에서 돼지가 떨어지는 것을 두 손으로 받았을 때 길몽이라고 했습니다.

    이 꿈도 마찬가지인데 돈과 관련된 꿈입니다. 다만 인생을 역전할 만큼의 수준은 아니라는 것은 인식하셔야 합니다. 

용 꿈해몽

용의 얼굴에 침을 뱉는 꿈

    드디어 용과 관련해서 안 좋은 꿈이 등장했습니다. 현실에서 누군가 당신에게 시비를 걸게 될지도 모릅니다. 

    또는 순간의 판단 실수로 망신살이 뻗어 창피를 당하거나 일을 그르칠 수 있게 되니 이 꿈을 꾸었다면 평소보다 더 참으시고 매사 신중하시길 권해봅니다.

 

용 꿈해몽

용이 빗줄기를 타고 하늘로 오르는 꿈

    자수성가한 사람의 운을 빌려 쓰는 꿈이라고 표현할 수 있겠습니다. 승진이나 합격 같은 운일 경우도 많습니다. 

단, 하늘로 날아가다가 떨어졌다면 다소 안 좋은 쪽으로 풀이됩니다.

용 꿈해몽

청룡 또는 황룡과 사랑을 나누는 꿈

    청룡과 황룡이 서로 사랑을 나눈것이 아니라 꿈을 꾼 당사자가 용과 사랑을 나눴다는 겁니다. 소원성취의 소망을 이루어줄 꿈이며 다른면에서 보면 범상치 않은 아이를 가질 태몽이기도 합니다. 

용이 이불안으로 들어온 꿈

    이 꿈 또한 태몽일 확률이 지극히 높습니다. 게다가 이 꿈을 꾸고 탄생한 아이는 남부럽지 않은 훌륭한 아이로 자라날 것입니다. 

용 꿈해몽

임산부가 용을 낳는 꿈을 꾸었다면

길몽 넘버원을 이런 경우에 쓰면 합당합니다. 

    아이를 원했다면 임신이 될 것이고 이미 아이를 임신한 여성이라면 당신의 아이는 아마 이름을 세상에 알리게 될 것입니다.  만일 태몽이 아니더라도 아쉬워하진 마세요. 명예, 권력, 재물과 함께하는 꿈입니다.

 

용 꿈해몽

수많은 용이 하늘로 올라가는 꿈을 꾼 당신

    수많은 용이 모두 각자 개인적으로 올라갔어도 좋은 꿈이지만 만일 꼬리에 꼬리를 물고 올라갔다면 정말 대단한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조직 내에서 상당한 자리에 오를 수 있는 성공의 꿈입니다. 이런 큰 운이 들어왔을 때 그에 걸맞는 큰 노력을 해야 합니다. 

용 꿈해몽

상처 입은 용을 보는 꿈

    용이 나왔지만 상황에 따라 다른 결과를 나타내는데 상처 입은 용은 질병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또는 불의의 사고를 의미하기도 하죠.

자신과 가족의 건강을 많이 살피고 생각하셔야 합니다.

    여기까지 입니다. 용꿈은 다른 일반 꿈들에 비해 유효기간이 제법 긴 편입니다. 충분히 노력할 시간이 주어지게 되니 조급해 마시고 길게 보고 노력하시길 바랍니다. 

어쨌든 용 꿈을 꾼 당신 부럽습니다란 말을 남기며 포스팅을 마칩니다. 

 

돼지 꿈해몽 길몽과 흉몽

돼지 꿈해몽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우리는 흔히 돼지를 꿈에서 보게 된다면 거의 대다수가 좋은 꿈, 길몽으로 생각합니다. 그래서 돼지꿈을 꾸고 나면 복권을 사고 싶은 마음이 생기는 건 인지상정인 것..

taro-saju.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