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tiny 운명/Saju 사주

재미로 보는 꿈해몽사전 가수나오는 꿈

by 요약왕 2020. 2. 6.
반응형

오늘 이야기해볼 꿈은 가수 나오는 꿈입니다.

꿈속에서 연예인 만나면 좋다는 말 한 번쯤 들어보셨을 겁니다. 진짜 그런가 어떤 상황의 꿈들이 있는지 몇 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내가 꿈속에서 가수가 돼서 무대위로 올라가 춤과 노래를 하는 꿈

무대 위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환호와 박수를 받으며 노래를 한다는 상상만으로 너무 즐겁지 않으신가요. 무대 위에서 노래를 불러본 적이 없어서 오롯이 느낄 수는 없지만 기분은 좋네요.

꿈에서 기분이 좋았으니 현실에서도 좋으면 더할 나위 없을 겁니다. 

이 꿈은 길몽입니다. 소원성취에 관한 꿈이죠. 

이 꿈을 꾸었다고 당장 원하는 일이 금세 이루어지진 않아요. 그렇다고 실망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소원성취의 기운과 함께 시작을 하였으니 밑거름이 될 거니까요.

소원이란 것이 사람마다 다른 지극히 개인적인 부분이니 이 꿈을 꾸신 다음부터는 스스로가 어떤 징조가 느껴지는지 파악하는데 관심을 기울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누구나 알만한 유명 가수를 꿈속에서 만난다면

이름만 들어도 "아! 그 사람"이라고 할 만큼 유명한 가수를 만나는 꿈을 꾼 당신은 조금은 행운아 일지도 모릅니다.

다만 꿈속에서 그 가수를 먼 곳에서 바라만 보았는지 아니면 바로 앞에서 마주했는지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멀리서 보기만 했다면 그리 신통한 느낌의 꿈은 아닙니다.

가까운 곳에서 서로 말까지 섞었다면 좀 더 큰 행운을 현실에서 느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생각하지 못했던 곳에서 나에게 도움을 줄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내가 목표를 이루는데 누군가의 도움을 받을 확률이 높게 됩니다.

또 이 꿈은 오래전에 소식이 끊겼던 사람과의 연락이 닿 을때 꾸기도 합니다. 사람이 아니라도 기다리던 소식이 올 수도 있답니다

어떤 시험을 보기 전날 이 꿈을 꾸었다면 합격의 기운도 함께 한다고 볼 수 있겠네요. 

유명한 가수와 같이 한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는 꿈

내가 가수로 변해서 무대 위에 올라가서 노래 부르는 꿈도 좋은 꿈이고 유명 가수를 만나는 것도 좋은 꿈인데 이 둘을 합쳐버렸으니 정말 좋겠죠.

이 꿈을 해석할 때는 초점을 누군가와 함께 한다는 것에 두어야 합니다. 그 누군가가 유명한 가수라면 점수를 더 줄 수 있겠네요. 함께 하면 그 덕에 내 이름도 유명해질 수 있는 기회가 올 테니까 말입니다.

이 꿈을 꾸었다면 뭔가 혼자 해내려고 하기보다는 주위에 도움을 받는 편이 현명합니다. 사업을 한다면 투자자나 동업자를 만날 수도 있습니다.

유명한 음악인 또는 인기 가수와 내가 데이트를?

현실에서 가능할 수도 있고 실제로 일반인과 유명 연예인이 결혼한 경우도 있긴 합니다만 흔히 일어나는 일은 아닙니다. 대다수에 사람들에게는 꿈속에서 일어날 일이죠.

여러분이 유튜버거나 블로거이거나 아니면 누군가의 관심을 받아야 성공할 수 있는 직업을 가지고 계시다면 이 꿈은 매우 좋은 꿈에 속합니다. 

긍정적인 신호로 생각하시면 되는데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면 꿈에서 나온 가수나 음악인의 앨범을 구입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내가 유명한 성악가나 가수가 되어 높은 산에서 노래를 부르는 꿈

상황에 제법 디테일하면서도 황당합니다. 그러나 꿈속에선 무엇이든 가능합니다.

한정적인 공간인 무대를 벗어나 넓은 자연 높은 곳에서 노래를 한다는 것에 초점을 두고 해석을 하면 됩니다. 길몽의 향기가 느껴지시나요?

이 꿈은 좋은 시기를 말해주는 것이니 노력에 대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합격, 입학, 승진, 학위 취득, 자격증 등 좋은 단어가 내 목소리를 타고 뿜어져 나옵니다. 

이상으로 재미로 보는 꿈해몽 사전 가 수나오는 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