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tiny 운명/Saju 사주

부모님 꿈해몽 종류 길몽과 흉몽

by 요약왕 2020. 2. 3.
반응형

    오늘의 꿈해몽은 부모님에 관한 꿈입니다. 꿈에서 부모님을 보았을 때나 같이 나오는 상황 등에 따라 길몽이라고 하는 좋은 꿈인지 나쁜 징조를 부르는 흉몽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지는 전에 제가 다른데서 블로그했을 때의 이미지를 가져왔습니다.

부모님께서 자식을 사랑하는 꿈

    이 꿈은 좋은 꿈인 길몽에 속합니다. 꿈이지만 내가 사랑을 주고받는다는 느낌은 분명 있으니까요.

    좋은 의미에서 행운을 가져다주거나 기분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해줍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축하받을 일이 생기거나 누군가에게 큰 혜택이나 사랑을 받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누군가에게 사랑을 받는 일이라면 애인이 생길 징조일까요?

 

돌아가셨던 부모님이 자신을 데리고 길을 가거나 길을 떠나자고 재촉하는 꿈

    이런 꿈의 종류는 드라마에서도 많이 보셨을 겁니다. '오 나의 귀신님'에서도 나왔던 장면인데요. 누구나 들어도 이 꿈이 불길한 흉몽이라는 것을 알 수 있으실 겁니다.

    부부 중 한 명이 죽었을 때 남은 배우자가 이런 꿈을 꾸는 경우가 많습니다. 속된 말로 따라가면 죽는다는 말도 있지요.

    뜻밖의 사고나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가 있는데 가령 질병에 걸린다거나 집안에 우환이 닥쳐 금전적인 문제로 고생을 하거나 기타 여러가지 근심거리가 생길지도 모른다는 징조의 꿈입니다.

이 꿈을 꾸고 나면 전반적으로 신변에 문제가 생기는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매사 신중하고 조심해야 합니다. 

고향에 떨어져 사는 부모님을 만나는 꿈

    미리 말하자면 흉몽에 가깝습니다. 왜냐하면 보통 멀리 떨어져 있는 사람을 꿈에서 보는 경우 그 사람에 안부에 관련된 일이 생기곤 합니다.

    부모님의 건강에 이상이 생길 우려가 있으니 자주 안부전화를 해주세요. 특히 부모님이 매번 다른 모습으로 꿈에 여러 번 등장한다면 꼭 확인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만일 부모님에게 아무 이상도 없다면 본인의 신상에 안 좋은 일이 발생될지도 모릅니다. 제 지인 중에서 이 꿈을 꾸고 다친 경우가 생겨서 드리는 말씀입니다.

    매사 신중하고 화도 덜 내셔야 나쁜 일을 안 당하고 피해서 지나실 수 있습니다.

부모님의 애간장을 태우는 꿈

    애간장을 어떤 방식으로 태우는지에 대한 상황은 너무도 다양하기에 스스로 느끼실 겁니다. 이 꿈을 꾸었다면 집안에 우환이 생길 수 있으며 그로 인해 근심과 걱정이 오랜 기간 지속될 수 있습니다.

    사고와 질병이 생길 수 있으니 요즘 같은 세상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부모님이 건강해 보이는 꿈

이런 걸 길몽이라고 합니다. 

    꿈속에서 건강한 모습의 아버지를 보게 된다면 개인적으로 기쁜 일, 축하받을 일이 생길 수 있으며, 어머니의 건강한 모습을 보게 된다면 집안의 평화가 오게 됩니다. 

반대로 부모님 아픈 꿈을 꾸었다면 상황이 반대로 됩니다.

    이상으로 부모님 꿈에 관련된 사례 몇 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 꿈 해몽에 관련된 이야기로 자주 글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