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tiny 운명/Saju 사주

재미로 보는 꿈풀이 내가 나오는 꿈

by 요약왕 2020. 2. 5.
반응형

    재미로 보는 꿈 풀이 내가 나오는 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에서 나오는 사람이 누구인지는 무척 중요한 부분이지만 그에 못지않게 중요한 것은 상황이 어떻게 돌아가느냐입니다. 

    꿈에 대해 많이 들어본 말 중에 꿈속에서 연예인을 만나면 좋은 꿈이라는 이야기를 들어보셨나요? 그런데 그 상황이 멀리서 바라만 보는 것인지 아니면 가까이 다가간 건지에 따라 꿈 풀이는 얼마든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나를 보는 것도 이와 다를 것이 없습니다. 나를 보았다는 것 그 자체만으로는 길몽인지 흉몽인지 또한 어떤 징조가 나타날 것인지 파악하기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럼 어떤 꿈들이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몇 가지 알아보겠습니다.

자신이 죽거나 죽는 느낌을 가지는 꿈

    꿈속에서라지만 내가 죽는다는 건 언뜻 생각하기에 흉몽, 그러니까 불길한 꿈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의외로 이런 꿈은 지금까지 내가 관심을 가지고 있었던 일이나 그걸 이루기에는 조금 버겁다는 생각을 가졌던 일, 또는 꼭 이루어내고 싶었던 일들이 이루어질 확률이 높아지는 의미를 가진 꿈입니다.

    그러니 혹시 자신이 꿈속에서 죽는다면 꿈은 반대라고 하는 말을 일단은 믿으셔도 좋을듯합니다. 

    이 꿈을 꾸고 난 뒤 매사 깊이 생각하고 성실하게 하던 일을 밀고 나간다면 소원성취라는 선물을 받으실 수 있을 겁니다. 파이팅 하자고요.

 자신이 큰 병에 걸려 수술 받다가 죽는 꿈

    감이 오시죠? 위에서 바로 자신이 죽는 꿈은 좋은 징조라고 말을 했습니다. 

    지금 무언가 준비 중에 계시나요? 

    집을 사려고 하나요? 결혼? 사업 준비? 프로젝트 진행 중?

    일단은 긍정의 기운을 가지고 행동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러다 보면 성사될 날이 바로 코앞입니다. 

    자신이 도둑 또는 강도가 되는 꿈을 꾸었다면

    꿈속에서 도둑이 상징하는 것은 내 앞에 장애물, 방해꾼 등입니다. 내가 도둑을 맞았다면 현실에선 내가 어떤 일을 하는 데 있어 많은 어려움이 있을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내가 도둑이나 강도가 되어 남의 집에 침입하거나 누군가의 물건을 훔쳤다면 현실에서는 다행인 경우입니다. 금전적 손실, 구설수에 오르는 일, 훼방꾼이나 장애물로부터 피해 갈 수 있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강도에게 흉기나 주먹으로 얻어맞아 피를 흘리는 일이 생기거나 혹은 죽임을 당하는 꿈

    강도와 관련된 꿈은 자신이 품고 있는 야무진 욕망 또는 반도덕적 욕심을 상징합니다. 

    꿈속이라지만 누군가에게 맞는다는 게 얼마나 자존심 상하는 일입니까. 그러나 현실에선 자존심 상할 일이 없을 것 같습니다.

    현실에선 금전운이 상승하여 이득을 볼 수 있는 꿈이며 근심이나 우환으로부터 멀리 달아날 수 있는 기회가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중요한 것은 이런 상황에서 피를 흘리지 않는다면 그리 도움이 될만한 일이 생기지 않으며 오히려 손해를 입을 수도 있답니다. 

    그러니 꼭 피를 흘려셔야 합니다. 아셧죠?

    자신이 경찰이 되어 범인을 잡는 꿈

    꿈속에서 경찰이 상징하는 것은 양심과 정의입니다. 대게 경찰에 관한 꿈은 실제와 동일시되기 때문입니다. 

    평소 누군가를 만나고 싶었다거나 찾고 싶었던 경우, 잡고 싶었던 사람이 있을 때 이 꿈을 꾸었다면 그것이 현실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혹시 내 돈을 안 갚고 튄 사람이 있었다면 잡을 기회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이 꿈을 한 마디로 정의하자면 '잡았다 요놈'입니다.

    내가 꿈속에서 왕자나 공주가 되는 꿈

    일단은 기분이 좋습니다. 현실에선 되기 힘드니까 꿈속에서라도 실컷 즐겨야겠습니다. 그런데 재밌는 건 현실에서도 신날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겁니다.

    직장인이라면 승진의 기회를 얻을 수 있을 수도 있고 좋은 스승을 만날 수도 있는 꿈입니다. 

    이렇게 몇 가지 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모든 분들이 좋은 꿈만 꿀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