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말하면 입 아픕니다.
가장 핫한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22일 출시를 확정했습니다.
현기의 독주를 막아줄 거란 기대도 하고 있는데요.
국내에 몇 대를 배정하느냐에 따라 달라지겠죠.
특징
① 소형인데 4M 50CM가 넘습니다. 놀랍죠.
중형 SUV와 나란히 서있어도 큰 차이가 없습니다.
② 휠베이스가 신형 코나보다 길어요.
③ 1.2리터 3기통 가솔린 터보 엔진으로 출시되며
④ 6단 자동변속기/139마력, 22.3 토크
⑤ 복합 연비 리터 당 12.7km 주행
⑥ 공차 중량 1,300kg으로 신형 코나보다 100kg 가볍습니다.
색상 8가지
8가지 모두 적용될 지는 미정입니다.
레드 계열이 어울리는 차가 많지 않은데요.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무척 잘 어울려 보입니다.
저의 픽은 '카이엔 오렌지'입니다.
디자인
외관뿐 아니라 내부도 예쁩니다.
쉐보레는 내부가 구식 느낌이 많이 났잖아요.
그게 싹 바뀌었습니다.
운전자 중심의 설계가 돋보입니다.
가격
① 20,520,000원 부터 시작
폴옵 예상가 2,800만 원 언저리
② 안드로이드 오토 애플 카플레이
③ 8인치 컬러 클로스터와 11인치 컬러 터치 스크린이 기본 사양
④ 가격은 홈페이지 세팅을 위해 잠깐 게시했다가 사라짐
우려
소형이지만 중형과 견주는 큰 덩치
멋진 외관과 내부 인테리어 등이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합니다.
그래도 우려되는 건 있는데요.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창원공장에서 생산됩니다.
연 28만 대를 생산한다죠.
과연 쉐보레가 정한 국내 배정은 몇 대일까요?
토레스 사전 계약 처럼 몇 만대를 소화해 낼 분량일까 의구심이 듭니다.
인터넷에 안 사겠다고 욕하면 실제론 많이 팔린다고 하잖아요.
인터넷에서 많이 사겠다고 하면 실제론 많이 팔릴까요?
여러분은 트랙스 사실건가요?
이상 요약왕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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