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stiny 운명/Tarot 타로

타로 완즈2 꿈과 현실의 어느 곳

by 요약왕 2019. 8. 29.
반응형
 

완즈 에이스 이 카드 뽑았다면 행운상승

오늘부터 타로 마이너카드 4원 소중 하나인 완즈 첫 번째 '완즈 에이스'카드를 시작합니다. 마이너카드는 메이저카드와 같이 상징이 많지 않아서 상대적으로 익히기 수월한 부분이 많습니다. 메이저와 마이너 중..

taro-saju.tistory.com

타로 완즈 2를 보기 전에 완즈 에이스를 보지 못했다면, 꼭 보기를 강력히 권장합니다.

타로 완즈 2의 주인공을 볼 때 저의 관점은 꿈과 현실의 어딘가에 있다고 봅니다. 내가 원하는 목표가 있지만 현실의 어떤 것이 나를 움직이게 못하는 경우는 인생을 살다 보면 너무나도 많습니다.

누구나 더 큰 세상을 꿈꾸기 마련입니다. 그런데 이 남자는 꿈과 현실 어느 곳엔가 서있습니다.

타로 완즈 2의 시크릿 카드입니다. 한 남자가 무언가 골똘히 생각하고 있습니다. 의상은 대한 부분은 카드마다 다르고 색도 다르기 때문에 완즈 2 카드의 경우 신경 쓰지 않고 넘어가도 무리 없는 부분입니다.

이 카드에서 신경 써서 볼 그림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한 남자가 지구본을 들고 있다.

2. 왼손에 지팡이 하나를 들고 있고 다른 지팡이 하나는 벽에 묶여있다.

3. 성 밖은 풍요로운 유록빛 벌판과 넓은 바다가 한눈에 들어온다.

4. 주인공은 움직임이 없어 보인다.

타로 완즈 2의 주인공이 들고 있는 것은 지구본입니다. 

지구본이 상징하는 것은 넓은 세상을 의미합니다. 넓은 세상을 꿈꾸는 마음일 수도 있고 그곳을 향해서 준비 중인 현실일 수도 있습니다. 회사원이라고 한다면 맡은 프로젝트일 수도 있고 더 위로 올라가기 위한 야망입니다.

타로 완즈 2에서 보이는 지팡이 두 개는 각각의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하나는 내가 이루고자 하는 야망임과 동시에 내가 가장 관심 있어하는 부분인데 대체적으로 비즈니스적인 기운이 강해서 일쪽에 관심이 더 큽니다. 성공하고 싶다는 의지도 강한 편입니다.

다른 하나는 벽에 고정되어있습니다. 만일 성 밖으로 나간다면 지팡이를 하나만 가져갈 수 있습니다. 무언가 중요한 하나를 두고 가야 하는 상황이기 때문에 깊은 생각에 잠긴 것입니다.

위 사진을 보면 행복한 가정이 보입니다. 행복한 가정을 꾸미려면 적당한 경제력이 필요하며 서로 육아와 가정일을 분담해야 합니다. 그러나 현실은 그렇지 못한 경우가 많습니다. 

야망은 큰데 나의 발목을 잡고 있는 것이 있습니다. 또는 야망은 크지만 능력이 받쳐주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우유부단한 성격이 발목을 잡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어떤 하나에 올인하지 못하고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으려는 욕심을 부리기도 합니다. 스스로의 한계를 인정하지 못하기도 하지만 그런 현실이 스스로 너무 슬프기도 합니다.

타로 완즈 2의 주인공을 남자 친구로 두고 있다면 일어나는 일을 보겠습니다.

이 카드는 일과 관련된 야망이기도 하지만 바람기를 나타내는 카드이기도 합니다. 이 글을 읽는 당신이 여성이라면 묶여있는 완즈는 본인이고 다른 완즈는 카드 속 남자가 만나는 다른 여성입니다. 그러나 이 카드는 바람둥이 기운은 무척 약하기 때문에 이 카드 한 장만 나온다면 거의 희박하다고 봐야 합니다.

또 하나는 여자 친구나 가정보다는 일에 더 관심이 있는 사람입니다. 

남자 친구의 바람기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으니 하는 말인데 여러분이 누군가에게 타로 상담을 해줄 때는 최소 3장 이상의 바람과 관련된 카드가 나오기 전에는 절대 속단해서는 안됩니다.

아니 3장 이상이 나왔다고 하더라도 섣불리 이야기할 부분은 못됩니다. "지금 남자 친구분이 고객님에게 소홀한 이유가 현재 일에 너무 빠져있기 때문인 것 같아요."라고 말하는 것이 좋다고 개인적으로는 생각합니다.

저는 완즈 2 카드를 작은 성공을 이룬 장사꾼으로 봅니다. 연애나 금전과 같은 운이 크게 상승한다고는 볼 수 없습니다. 다만 당장은 성공할 수 있는 범위가 크다고 볼 수 없지만 이제 막 어떤 것을 추진하기 위한 단계이다 보니 성공할 수 있는 미래는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 카드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다음에 나올 카드입니다. 당신이 다음으로 뒤집을 카드가 긍정 일지 부정 일지 모르겠지만 이 글을 읽으시는 모든 분들에게 긍정의 기운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