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영화

2019년 9월 개봉영화 기대작 타짜 外 3편(예고편 영상포함)

by 요약왕 2019. 8. 13.
반응형
 

2019년 8월 개봉예정영화가 여러분의 Pick을 기다립니다

2019년 8월 개봉예정영화가 여러분의 Pick을 기다립니다. 7월 기대작이라고 생각했던 영화들 중에 기생충이나 알라딘을 제외하면 이렇다 할 만한 영화가 없었던 것이 사실입니다. 특히 한국영화들은 롱 리브 더..

taro-saju.tistory.com

2019년 9월 개봉영화가 여러분의 Pick을 기다립니다. 

    2019년 8월에 개봉한 영화들 중에 <봉오동전투>가 흥행을 이어가고 있고 나머지 영화들은 개봉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분노의 질주 홉스&쇼가 곧 개봉을 하기에 극장 나들이를 할 예정입니다.

    9월에는 추석이 있기 때문에 시즌 대박을 노리는 영화들이 다수 포진되어 있습니다. 2018년 추석 시즌을 노리고 개봉했던 '안시성'이나 '명당',  '협상'과 같은 기대에 못 미치는  영화들이 많은 해였는데요. 올해는 어떨지 또 기대를 해봅니다.

    특히 한국영화들의 연이은 망작 탄생으로 인해 씁쓸하기만 한데 올해 하반기 영화들이 이런 문제를 해결해 주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2019년 9월 개봉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9월 11일 개봉 예정)

    전설의 타짜 '짝귀'의 아들 일출(박정민)에게 일어나는 이야기로 영화가 흘러갑니다. 제가 이걸 정말 오래전 만화책으로 읽었었는데 디테일한 내용은 기억이 안 나지만 포커에 대한 만화였고 나름 재밌게 봤던 기억이 있습니다. 

    더구나 영화에서 평경장 같은 역할로 나오는 류 승범의 비주얼에 정말 깜짝 놀랐었습니다. 요즘 류승범 별명이 '예수'라고 하던데 외국에서는 패션피플로 유명한가 보더군요.

    영화가 성공할지 망할지에 대한 예측으로 감독을 살펴보니 권오광 감독입니다. 누군지 몰랐습니다만 2015년 이광수가 생선으로 나왔던 돌연변이를 연출한 감독이었습니다. 이것 때문에 런닝맨에서 유재석이 한동안 이광수를 엄청 놀렸었죠. 이 영화에서도 이광수가 나오네요.

    '감독의 이름이 오광이라 기대가 크다'는 댓글들이 많은데 아쉬운 건 주인공은 뚱뚱한 사람이었다가 살을 쫙 빼는 건데 영화에서 박정민이 뚱뚱한 모습으로 나오지 않는 것으로 봐서는 상당 부분 각색을 한 듯 보입니다.

    만화 원작의 핵심은 뜨거운 맛을 본 주인공의 성장을 그린 것인데 첨부터 카드에 능한 사람으로 그려지는 것 같아서 원작은 생각하지 않고 봐야 할 듯싶습니다.

    타짜는 추석 시즌마다 개봉을 하는 영화 중 하나입니다. 2006년 9월에 명작 타짜 1편이 개봉해서 560만 관객을 동원했고 <타짜 신의 손>은 2014년 9월 개봉해서  400만이라는 의외에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솔직히 <타짜 신의 손> 같은 영화가 어떻게 400만이나 됐는지 이해가 가지 않을 뿐입니다. 아마 출연자의 당시 명성 때문이었겠지만 말이죠. 

2019년 9월 개봉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 예고편 영상

전설의 명작 타짜 1편의 명성을 따라갈 수는 없겠지만 최소한 2편보다는 나은 영화가 되길 바라며 관객의 가슴에 싸늘한 비수가 날아오는 타 복동이 되지 않기를 바랄 뿐입니다.

2019년 9월 개봉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 (9월 11일 개봉 예정)

    조동혁이 안 나와서 아쉬운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러닝타임 115분 15세 이상 관람가입니다. 최악의 범죄자들을 호송하던 차량이 전복되고 이 틈에 탈주한 흉악범들을 잡는 일에 나쁜 녀석들이 다시 뭉칩니다.

    기존 멤버는 김상중과 마동석뿐 나머지는 새롭게 김아중, 장기용이 합류하는데 역시 뒤에는 이런 일은 우연이 아닌 거대한 범죄조직이 배후에 있다는 클리세를 따라갑니다. 

    영화 타짜와 같은 날 개봉 예정이라 경쟁을 하게 될 텐데 초반에는 두 영화 모두 기대감에 사람들이 보겠지만 시간이 흐르다 보면 결과가 나올 텐데 여러분은 어느 영화에 한 표를 던지시겠습니까?

    나쁜 녀석들 소집자 김상중(오구탁 역), 전설의 원펀맨 마동석(박웅철 역), 전과 5범 사기꾼 김아중(곽노순 역), 과실 치사 신입 장기용(고유석 역)이 보여줄 액션들은 드라마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스케일 큰 액션을 보여주겠다고 했으니 기대가 큽니다.

2019년 9월 개봉영화 <나쁜녀석들: 더 무비> 예교편 영상

    일각에서는 마동석의 획일화된 액션에 피로감을 느낀다는 분들이 계시긴 하는데 최근 악인전을 보면서도 감독이 문제이지 원펀맨의 액션은 볼 때마다 시원시원한 것이 좋더라고요. 마동석 아니면 누가 그런 파워 넘치는 액션을 선보이겠습니까.

 

 

2019년 9월 개봉영화 그것: 두 번째 이야기 (9월 개봉 예정)

    영화 <그것>이 두 번째이자 마지막 에피소드는  27년 전, 가장 무서워하는 것의 모습으로 나타났던 페니와이즈와 어른이 된 '루저 클럽' 멤버들의 마지막 대결을 그리고 있습니다.

    영화 <그것>은 청소년 관람 불가 호러영화 중 최고의 수익인 6억 9천만 달러 이상을 올렸다고 합니다. 우리 돈으로 하면 대략 8천억 원 정도네요. 우리나라에서는 100만 명 정도가 봤다고 합니다.

2019년 9월 개봉영화 그것: 두 번째 이야기 예고편 영상

    1편 개봉했을 때 예고편만 봐도 무서웠는데 속편은 또 얼마나 무서울지 기대가 되지는 않습니다. 제가 무서운 거 별로 안 좋아하거든요.

제임스 맥어보이가 나오네요. 정확한 날짜가 오픈되지 않았지만 9월에 개봉하는 건 맞습니다.

2019년 9월 개봉영화 집으로 (9월 5일 개봉 예정)

    유승호 주연의 영화 <집으로>는 2002년 개봉해서 450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인데 이번 9월 추석을 맞아 재개봉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타짜도 그렇지만 명작은 세월이 흘러도 명작입니다.

    7살 상우가 말도 못 하고 글도 못 읽는 외할머니와 시골집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는 세월이 흘러도 여전한 감수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유승호의 어린 시절을 보는 것도 큰 재미 중에 하나일 겁니다.

    극 중 7살 소년 유승호는 현재 27살이 되었는데 집으로 재개봉에 대해 무척 기쁘고 또 영광이라고 했으며 "개봉날에 극장에 가서 보겠다"라고  인터뷰도 했으니 개봉날 유승호 씨와 같은 극장에서 영화를 보는 분도 계실 것 같습니다.

2019년 9월 개봉영화 집으로(재개봉) 예고편 영상

이상으로 2019년 9월 개봉 영화 나쁜 녀석들, 타짜, 그것, 집으로(재개봉)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